2024-04-25 08:35 (목)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외로운 가을 솔로탈출 9월 미팅파티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외로운 가을 솔로탈출 9월 미팅파티와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소개팅 전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가장 외로운 계절 가을을 맞아 솔로탈출을 위한 미팅파티와 민족 대명절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9년 마지막 여름을 떠나 보내며 한 발짝 다가온 가을을 느낄 수 있는 9월에 열리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디노블의 로맨틱 <My Last Summer> 미팅파티에서는 스테이크 코스요리, 샴페인이 무제한 제공된다. 미팅파티 전문 MC의 진행으로 다양한 커플게임을 즐기며 풍성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다.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청담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My Last Summer> 파티는 오는 9월 28일 (토) 18시 압구정 소재의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참가신청을 원하는 미혼남녀는 디노블 결혼사이트로 신청하거나 대표번호로 커플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더 이상 명절 잔소리가 듣기 싫은 미혼남녀들을 위해 ‘디노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들에게는 즐거운 연휴이지만 결혼 적령기 솔로들에게는 마냥 편하지만은 않은 명절 추석을 맞아 당당한 명절을 위한 솔로탈출 이벤트로 명절기간 내 방문 상담자 전원에게 선물을, 명절 기간 내 가입자 전원에게 고급 디퓨저 및 가입 등급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연애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솔로탈출을 원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결혼 전문가로부터 솔직하고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무료상담이벤트와 로맨틱한 만남의 기회인 미팅파티를 준비했다”며 “나만의 짝을 찾아 민족대명절 한가위처럼 마음까지 풍성해질 수 있는 9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초혼부터 재혼까지 이상형을 매칭해주는 디노블 소개팅사이트에서는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비용, 무료결혼상담, 무료맞선이벤트 등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