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40 (목)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붕붕난다’, 모션인식 불편함 없어…“안전하고 스마트한 사용”
상태바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붕붕난다’, 모션인식 불편함 없어…“안전하고 스마트한 사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운전 중 스마트폰 조작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고속 무선충전과 차량용 거치대 기능을 모두 갖춘 전자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차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거나 운전 시 안전하게 휴대폰을 놓고 싶은 이들에게 실용적인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앞서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월등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는지, 안전성을 갖추고 있는지 등 다양한 요소를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 가운데 붕붕난다에서 판매하는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붕붕난다에서 판매하는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거치와 무선충전이 단 한 번에 이루어져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최신 스마트폰 감지센서 작동 방식의 무선충전기가 탑재돼 있으며, 스마트폰 감지 시 자동으로 그립을 오픈하여 스마트하고 편리한 충전을 할 수 있다.

붕붕난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운행 중 사용자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사용 중 열리거나 미사용 시 오작동 오류가 없는 등 모션인식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는 것. 이와 더불어 열리고 닫힐 때 부드러운 소리가 나 기계 소리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경우라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운행 중 발생하는 진동 및 각종 돌발상황에도 휴대폰이 이탈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정전기 인식 방식의 탈거 센서로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설계된 것은 물론 360도 볼 헤드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거치부를 가로, 세로 자유롭게 방향을 조절할 수 있다.

붕붕난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한 번의 제품에 두 가지 타입을 제공받으며 송풍구 거치대, 대쉬보드 거치대 2가지 중 하나로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KC인증 및 각종 국제 인증을 인증한 바 있으며 안전하게 사용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붕붕난다 관계자는 “편리한 차량용품이 늘어나면서 무선충전기, 차량용 거치대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충전 및 거치 시스템이 한 번에 이루어진 붕붕난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는 배터리 고열방지, 과전류 및 과전압 방지 기능이 탑재돼 있음은 물론 미끄러지지 않은 실리콘 소재로 단단한 내구성을 갖췄다”고 전했다.

제품 내용 및 구입 사항은 네이버쇼핑 ‘붕붕난다’ 스토어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