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35 (목)
카스퍼스키랩, 모바일 보안 제품 3월 AV-Test 결과....
상태바
카스퍼스키랩, 모바일 보안 제품 3월 AV-Test 결과....
  • 길민권
  • 승인 2014.04.29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성코드 2천266개 사용, 모바일 위협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는지 테스트
카스퍼스키랩(지사장 이창훈)은 자사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포 안드로이드' 제품이 올해 3월에 실시된 AV-Test 모바일용 보안 제품 평가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AV-Test는 총 31개의 보안 제품을 대상으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악성코드 2천266개를 사용해 모바일 사이버 위협에 대해 얼마나 효율적으로 방어하는지를 분석했고 기기 성능에 미치는 영향, 배터리 수명, 웹 트래픽 및 오진 등도 같이 평가했다.
 
업체 측은 평가 결과를 공개하며, 참가 제품들의 탐지율은 평균 95%인 반면 '카스퍼스키 인터넷 시큐리티 포 안드로이드'는 오진 없이 100% 탐지율을 기록했고 더욱이 모바일 기기 성능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 등 13점 만점에서 13점 최고점으로 “Certified” 어워드를 받았다고 밝혔다.
 
카스퍼스키랩 모바일 위협 연구 그룹 빅터체비세브는 "모바일 보안 솔루션의 중요한 임무는 사이버 범죄자로부터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모바일 기기가 사이버 공격 및 스팸 발송에 이용되는 것을 막는 것이다. 또한 사용자가 모바일 보안 솔루션을 선택 할 때 기기의 성능에 미치는 영향도 중요한 고려 대상“이라며 ”모바일 기기용 보안 제품이 사이버 위협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함과 동시에 기기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한만큼 이번 AV-Test 결과는 카스퍼스키랩 제품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주고 있다는 결과다“라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