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20대여성쇼핑몰 '리리앤코 in 이탈리아 로마' FW19 가을컬렉션 출시
상태바
20대여성쇼핑몰 '리리앤코 in 이탈리아 로마' FW19 가을컬렉션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사랑스러운 데일리룩과 자체제작 디자인 제품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빅사이즈 여성의류쇼핑몰 ‘리리앤코’는 2019년 가을 컬렉션을 이탈리아 로마를 배경으로 신상품을 선보였다.

리리앤코만의 스타일리쉬하고, 여성스러운 러블리룩 컨셉으로 무엇보다 다양한 가을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특히 이번 로마 여행 컨셉에서 가을 니트, 가디건, 자켓, 트렌치코트 등의 가을 소재를 선보이며 가을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가을패션 컬렉션은 리리앤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탈리아 현지에서의 메이킹필름 스토리를 즉각적으로 영상과 이미지를 피드에 업로드하면서 선공개된 제품에 더욱 더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으며, 실제 온라인몰 진열 후에는 44사이즈부터 120빅사이즈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매가 가능한 부분이 확인되면서 평소 체형에 고민이 있는 많은 사람들이 특히 만족감을 전하였다.

리리앤코 이벤트 담당자는 '리리앤코에서는 신규회원 가입시 총 18,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신규 회원이라면 저렴하게 이번 '리리앤코 in 이탈리아 로마' FW19 가을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 기존 회원이라도 현재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리리앤코 제품들은 기존 고객들에게 평균적으로 가성비가 좋다고 소문이 날 정도로 대체적으로 저렴하여 기본할인에 추가할인까지 더하면 정말 저렴한 편이다. '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