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0 (금)
에브리존, 터보백신 홈피 개편...기업 영업 강화
상태바
에브리존, 터보백신 홈피 개편...기업 영업 강화
  • 길민권
  • 승인 2014.04.29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보백신 제품 정보 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개편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은 29일, 자사 ‘터보백신’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고 기업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 된 터보백신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터보백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올해로 21주년을 맞는 터보백신은 국내 엔진과 해외 엔진이 결합된 듀얼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윈도우 XP 단종으로 인해 윈도우 7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서 많은 기업들이 컴퓨터 사양 업그레이드를 위해 많은 비용이 소모된다”며 “추가적인 비용 절감을 위해 가벼운 성능을 자랑하는 터보백신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터보백신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터보패치’와 ‘터보클리너’ 2가지 제품을 새롭게 런칭했다. ‘터보패치’는 복잡하고 번거로웠던 MS 윈도우 보안 패치를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품이며다. ‘터보클리너’는 PC 최적화와 PC 관리 기능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에브리존 홍승균 대표는 “2014년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활용해 터보백신의 브랜드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현재 열심히 영업 활동중인 터보백신 USB 공인협력사에 추가로 터보백신 기업용 SW 제품의 공인협력사를 모집하면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해 기업 영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