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40 (목)
율리아나웨딩, 폭넓은 구성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셀프웨딩부터 성당결혼식 등 모든 결혼식 연출 가능
상태바
율리아나웨딩, 폭넓은 구성의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셀프웨딩부터 성당결혼식 등 모든 결혼식 연출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4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청담동 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합리적인 웨딩패키지를 선보여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율리아나 웨딩이 선보인 패키지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88만원에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한 최고급 원단의 수제 신상웨딩드레스를 포함해 웨딩드레스대여, 턱시도,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스튜디오, 웨딩스냅사진, 사진 원판, 한복 무료 대여 등 결혼식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폭넓은 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스몰웨딩, 셀프웨딩부터 성당결혼식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예비신혼부부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폭넓은 구성을 자랑하는 이유는 직거래를 통한 유통마진절감을 소비자의 몫으로 돌려 가격거품을 제거했기 때문이다. 율리아나 웨딩은 웨딩드레스를 자체 디자인 및 제작하는 곳으로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섬세한 수작업으로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에 메이크업 & 헤어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다양한 업체들과 직접적으로 제휴를 체결하고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드레스투어와 결혼비용 절감, 그리고 생애 한 번뿐인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원한다면 율리아나에서 저렴한 비용과 퀄리티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비롯 다양한 가성비 스드메패키지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에서 개최하는 셀프웨딩 초대전 및 웨딩스드메 패키지, 스드메견적 등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가능하며 직접 방문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