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3 04:40 (목)
굴림만두 '실검 장악', 북촌몰 품절대란 이어져, 냉동만두 시장 ‘신흥강자’ 급부상
상태바
굴림만두 '실검 장악', 북촌몰 품절대란 이어져, 냉동만두 시장 ‘신흥강자’ 급부상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3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소개된 굴림만두가 실검을 장악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북촌손만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북촌몰 굴림만두가 주문폭주에 이어 방송 하루 만에 대부분의 제품이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냉동만두 시장의 ‘신흥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북촌몰 굴림만두는 인사동 명물 ‘북촌손만두’로 시작해 종합 외식기업으로 성장한 (주)북촌사람들의 노하우와 더꿈씨케이센터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제품으로 밀가루 만두피 대신 감자전분을 소량 사용해 초극세사를 방불케 하는 극강의 얇은 만두피에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재료가 꽉 찬 균형을 이루어 풍부하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

북촌몰의 주력 상품은 고기 굴림만두, 김치 굴림만두, 모둠해물 굴림만두, 갈비양념 굴림만두, 청양고추 굴림만두 총 5종이며 북촌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리뷰 작성,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북촌몰 관계자는 “북촌몰 굴림만두 품절대란 사태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8월 27일부터 9월 30일 까지 전 품목 15%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와 판매 채널 확대 및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굴림만두 대중화에 앞장서며 대한민국 대표 굴림만두로의 입지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