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16 (수)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4주 70만 원대' 국내최저가 연수비용 눈길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4주 70만 원대' 국내최저가 연수비용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3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대략 10억명의 인구가 사용하고 있는 영어. 영어를 유창하게 구사한다면 살아가는 동안 인생을 바꾸는데 도움이 된다.

단기간, 저렴한 비용으로 영어를 유창하게 만들 수 있는 필리핀어학연수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맨투맨 수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미국, 호주, 캐나다어학연수의 경우 하루 5시간 내외 그룹수업으로만 진행이 되는 반면, 필리핀어학원은 맨투맨수업을 포함하여 하루 7시간에서 최대 12시간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식사, 청소, 세탁 등을 제공해주고, 헬스장, 양호실, 도서관, 카페, 수영장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어, 쾌적한 환경해서 편안하게 어학연수가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밝은내일유학’은 창립 12주년을 맞아, '4주 70만 원대' 국내최저가 연수비용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상기 프로모션은 필리핀어학원 중 강사수준이 높고, 연수환경(치안, 주변편의시설, 물가, 학원시설, 식사 등), 학생만족도가 높은 어학원을 엄선해서, 선착순 12명 한정 고객 감사 이벤트이다.

필리핀어학원 커리큘럼은 회화집중코스로 '1:1수업 5시간, 1:1수업4시간+그룹수업1시간, 1:1수업3시간+그룹수업2시간, 1:1수업2시간+그룹수업3시간' 등 선택이 가능하고, 저녁시간에는 자율학습 2시간이 포함되어있어, 하루7시간으로 진행되다.포함내역은 4주(1개월) 학비, 기숙사3인실이며, 불포함내역은 등록금, 공항픽업비, 현지납부비용, 왕복항공권, 보험이고, 출국시기는 9월~10월 출국 고객한정이다.

1:1수업을 늘리거나, 코스변경(토익, 아이엘츠 코스), 기숙사변경(1 ,2인실), 연수기간변경(2개월, 3개월, 4개월, 5개월, 6개월)을 원하는경우, 차액만 지불하면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추천어학원 외에 다른 필리핀어학원도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군인/직장인/공무원어학연수, 호주, 캐나다 어학연수등, 출국전 타업체의 견적이 더 저렴한 경우, 그 차액을 보상해 준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최근 외국인인 외국인학생이 비율이 상당히 높아졌다. 세부어학원의 경우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몽골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학생이 유입되면서, 세부 어학연수의 외국인비율이 70%이상 유지가 되고 있으며, 그로인해 한국인 학생들은 보다 많은 시간, 영어로 말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다.

필리핀 가족연수의 경우 또한, 수요가 공급을 넘어가면서, 방학시즌에는 기숙사 예약하기가 매우 어려워 졌다. 클락 가족연수, 세부 가족연수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0개월전에 어학원을 알아봐야 예약이 가능하다.

밝은내일유학은 서울 종로 해커스어학원 건물에 위치해 있으며, 부산, 대구, 대전, 인천 등 전국 모든 지역 고객과의 전화 및 카톡 상담을 통해, 객관적인 최신어학원 정보와 철저한 출국준비, 24시간 현지관리, 무사고 송금서비스 등 국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필리핀어학연수 세부어학원은 SMEAG 스메그어학원, CG어학원, 엘사어학원, CIJ어학원, IMS어학원이 있고, 클락어학원은 헬프어학원 클락캠퍼스, CIP어학원, GS어학원, EG어학원, HANA어학원 등이 있다. 필리핀수도 마닐라어학원은 △CNN어학원이 유명하며, 물가가 저렴하고 필리핀교육도시로 유명한 일로일로어학원은 MK어학원(CPU대학부설), GITC어학원(구 C&C어학원)이 있다.

기타지역으로는 딸락의 MMBS어학원, 바콜로드 이룸어학원, ILP어학원, OKEA어학원 그리고 수빅에는 키스톤어학원, EDT어학원(현 JWC어학원)이 있다. 필리핀조기유학 주니어전문어학원으로는 세부CIEC어학원, 세부ESL어학원, CIA영어캠프, 벨라어학원이 학생만족도가 높다.

상기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정확하고 신속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