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25 (금)
구글 환불, 애플환불 대행업체 환불콜, 높은 승인율과 저렴한 수수료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아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환불 대행업체 환불콜, 높은 승인율과 저렴한 수수료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모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3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은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고 간편한 조작감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게임의 퀄리티가 이전에 비해 월등하게 발전하였다. 특히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인 MMORPG 장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장르는 여러 플레이어가 같은 공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성장해 나가는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에서도 RPG장르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출시되는 게임들의 대다수가 RPG장르가 주를 이루게 되었다. 모바일 게임 RPG장르의 특징은 자동사냥이 가능하며 현금결제를 통해 게임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과 뽑기형 아이템 두가지가 대표적이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은 랭킹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구입하여야 하며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많은 아이템을 필요로 하게 된다.

뽑기형 아이템을 통해 게임내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는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기 때문인데, 뽑기형 아이템을 통해 이동수단이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동수단이나 아이템의 경우 매우 낮은 확률로 게임내의 밸런스를 무너뜨릴 정도의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기존의 아이템보다 우수한 성능을 보이는 경우가 많아 추가적인 과금이 불가피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이러한 게임사의 행보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까지 진행하고 있다. 

환불을 결심하는 유저들은 주로 홀로 환불을 진행하거나 전문적인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게 된다. 홀로 환불을 진행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홀로 환불을 진행할 경우 인터넷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취합하여 환불을 진행하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은 결제구조가 복잡하고 환불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환불을 진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곤 한다.

구글 환불 및 애플 환불의 전문적인 업체의 도움을 받는다면 세심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최근 다양한 환불관련 업체들 중 ‘환불콜’이라는 곳이 주목받고 있는데, 환불콜은 수많은 환불 대행 진행으로 인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분기별 개정되는 환불 정책을 누구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른 업체에 비해 환불 승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구글의 경우 120일, 애플의 경우 60일까지 환불이 가능하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영업일을 기준으로 3~10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며 모바일의 경우 영업일을 기준으로 1~3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다. 기프트카드의 경우 영업일을 기준으로 1~2일이내 환불이 가능하다.

한편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 전문 업체 ‘환불콜’ 관계자는 “환불콜을 통해 컴투스프로야구 환불, 킹스레이드 환불, 클럽오디션 환불, 아크히어로 환불, 아이러브마트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문의가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친절한 응대와 빠른 환불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