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5 (토)
블록체인소프트, 하이브리드 ‘멀티 월렛’ 시스템 구축
상태바
블록체인소프트, 하이브리드 ‘멀티 월렛’ 시스템 구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7: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소프트(이사 조성권)이 거래소 지갑 및 다양한 블록체인을 지원하는 하이브리드 멀티 월렛으로, 사용자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하나의 웰렛으로 사용하면서 편리하게 송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은 QR코드 스캐닝과 인증시스템, 관리자기능, 선택한 암호화폐의 입·출금 등이 기능을 갖췄다고 소개했다.

블록체인 기반산업 연구개발 및 암호화폐 결제 솔루션과 멀티 전자지갑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는 블록체인소프트는 ETH(ERC20), EOS, NEO, QTUM 기반 등으로 클라이언트 비즈니스에 맞는 자체 통화(토큰)를 개발하고 있다. 블록체인시스템의 최적화된 거래소 플랫폼은 다아나믹한 형태의 거래 환경을 최적화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정보를 소화하는 레이아웃, 반응형 제작, 직관적인 정보의 표현 매수 매도 시, 호가가 한눈에 들어오는 최적화된 시스템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트레이드 마이닝 모듈 적용을 통한 자동 산정 지급, 배당 등이 되도록 시스템 적용했으며, 휴대폰인증, 이메일인증, OTP인증 절차 등을 적용하고, 고객 정보보호를 위해 AWS를 사용하여 최고의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록체인소프트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반 핵심 기술 확보 및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한 미래를 준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록체인소프트는 사이트체인 구현 방법 및 정책 구축, 빠르고 안정적인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 개발 등의 기술력으로 메인넷 구축 제공을 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게임 개발을 진행중에 있으며 오는 12월에 베타버전 오픈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