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0 20:10 (수)
추석연휴에도 아이폰 수리를 받을 수 있다? 365일 연중무휴 ‘내폰을부탁해’
상태바
추석연휴에도 아이폰 수리를 받을 수 있다? 365일 연중무휴 ‘내폰을부탁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3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과 함께하는 시간이 하루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현대인들에게 스마트폰은 떼놓을 수 없는 생필품이다. 그런 만큼 스마트폰이 고장 났을 때 겪는 불편함은 말로 이루 설명할 수 없다. 특히 아이폰은 공식 대리점 수가 적고, AS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 고객들의 불만이 많다.

거기에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비록 다른 해에 비해 추석연휴가 짧다 해도 이 기간 동안 공식 대리점이 운영될 리는 만무하며, 사설 아이폰 수리 업체 또한 정상 영업할 지 미지수다. 짧다면 짧다고 할 수 있고 길다면 길다고 할 수 있는 이번 연휴에 피치 못할 사정으로 아이폰이 고장 난다면, 매우 불편한 추석이 될 수 있다.

한 가지 다행인 점은 이런 때를 대비해 아이폰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전문성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다. 아이폰 전 기종을 수리할 수 있으며, 맥북, 아이패드 등도 수리할 수 있다. 또한 수리 시 정품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추후 공식 대리점에서 AS 서비스를 받더라도 불편함이 없다. 게다가 정품 부품 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호환 부품까지 구비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액정 및 배터리 교체 같은 기본적인 수리는 물론이고, 부팅 시 무한 로고 등 메인보드 이상, 데이터 복구, 기가 수 업그레이드 등 전문성을 요구하는 아이폰 수리도 완벽하게 해낸다. 전후방 카메라 렌즈, 충전단자, 전원버튼, GPS처럼 외부 충격으로 인한 파손도 무리 없이 수리한다. 이외에 침수폰 수리도 할 줄 알며, 중고폰 매입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운영하는 것도 모자라 이벤트까지 진행 중이다. 액정 및 배터리 교체는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해서 제공하고 있고, 수리비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리퍼 서비스는 30% 할인해서 진행하고 있다. 공식 카페를 가입한 고객들에겐 실리콘 케이스와 방탄유리를 제공한다. 또한 이용 중인 케이블 선을 가져온 고객에겐 보호 수축튜브를 부착해준다. 마지막으로 ‘알리미’ 이벤트를 통해 유입된 신규 고객에겐 소정의 사은품을, 알리미 역할을 한 기존 고객에겐 2차 수리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지방에 내려가 있어 직접 내방이 어렵다면 택배 수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영통, 기흥, 청명, 상길, 수원 등 비교적 거리가 가깝더라도 추석 맞이 때문에 방문하기 어렵다면 지하철 택배로도 아이폰 수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