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1 19:56 (수)
카스퍼스키랩, 윈도우 XP 사용자 대상 백신 무상 증정
상태바
카스퍼스키랩, 윈도우 XP 사용자 대상 백신 무상 증정
  • 길민권
  • 승인 2014.04.18 15: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 XP 사용자 안심하고 PC 사용할 수 있도록 증정”
지난 4월 8일부터 윈도우 XP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고객 지원이 중단되면서 신종 악성 코드 위협에 XP 사용자들이 무방비로 노출될 가능성이 커졌다.
 
이에 카스퍼스키랩(지사장 이창훈 www.kaspersky.kr)은 개인 XP 사용자를 대상으로 자사 백신 1년 사용권을 한시적으로 무상 증정한다고 발표했다.
 
여전히 많은 PC 사용자가 윈도우 XP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고 일부에선 불가피한 이유로 사용을 계속해야 하기 때문에 이를 우려해 자사의 유료 제품을 무상 증정해 윈도우 XP 사용자가 안심하고 PC를 사용할 수 있도록 증정한다는 것이다.
 
이번 무료 사용권은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개인 사용자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www.kaspersky.kr)를 통해 신청한 후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
 
카스퍼스키랩 이창훈 지사장은 “자사 제품 사용자와 연동된 클라우드 기술 기반의 카스퍼스키 시큐리티 네트워크를 사용해 전세계 모든 애플리케이션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10억개 이상의 방대한 화이트리스트 DB를 활용해 '제로-데이’ 공격에 대응하는 등 윈도우 XP를 비롯한 운영 체제의 보안 취약점을 노린 악성 코드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기술 개발과 제품 업그레이드에 상당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