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20 (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카야 E7, 무선충전으로 귀향길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 끝
상태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카야 E7, 무선충전으로 귀향길 스마트폰 배터리 걱정 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30 16: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어플의 사용이 늘고 장거리 주행이 예상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운전자들의 편의를 위해 차량 휴대폰 거치대 전문 브랜드 카야가 2019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기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충전기와 거치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투박하고 큰 디자인으로 운전할 때 시야 확보를 방해하는 한계점을 가지고 있었으나 카야는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도 소형으로 제작해 단점을 개선했다.

15W 3세대 무선충전 기술을 도입해 효율성과 안정성을 보이는 차량 휴대폰 거치대 카야 E7은 IR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을 거치하려는 모션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거치 홀더를 열고 닫아 한 손으로도 쉽게 거치할 수 있다. 각도 조절 또한 자유롭게 가능해 원하는 각도로 스마트폰을 설정이 가능하다.

카야 관계자는 “최근 추석과 같은 명절 선물 트렌드가 변화하는 것에 발맞추어 일정 기간 동안 2개 구매 시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카야 전용 스마트폰 하단 받침대를 증정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겨주신 고객분들께는 대시보드 거치대 또는 QC 3.0 시거잭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야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E7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커네스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