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22 21:10 (토)
소프트웨어AG, 가트너 ‘IIoT 플랫폼 핵심역량 보고서’의 유스케이스 평가 모두에서 최고점수 획득
상태바
소프트웨어AG, 가트너 ‘IIoT 플랫폼 핵심역량 보고서’의 유스케이스 평가 모두에서 최고점수 획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30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AG(한국 지사장 이진일) 자사의 IoT플랫폼 큐물로시티 IoT가 최근 발표된 가트너의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플랫폼 핵심역량 보고서의 세가지 유스케이스(모니터링, 설비 예측 분석, 커넥티드 산업 자산) 평가 모두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가트너는 “이번 연구는 기업들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플랫폼 요구 사항에 맞는 공급 업체를 선정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됐다"라며 “모니터링, 설비 예측 분석, 커넥티드 산업 자산 등 세 가지 유스케이스 부문에서 기업들의 요구사항을 지원하는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 효율성을 평가했다”라고 말했다.

소프트웨어 AG의 큐물로시티IoT는 고객들이 IoT를 신속하게 시작하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확장 가능한 IoT플랫폼이다. 장치 및 프로토콜에 구애받지 않고,모든 네트워크를 통해 사물을 연결, 관리 및 제어할 수 있다. 큐물로시티 IoT는 개방적이고 독립적인 업계 선도적IoT 솔루션으로 단일 벤더에 구속되지 않고 수백만 개의 장치에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소프트웨어AG의 이진일 한국 지사장은 “고객들의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요구 사항에 적합한 솔루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 온 소프트웨어AG의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보고서 최고점 획득과 최근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산업용사물인터넷(IIoT) 플랫폼 부문 비저너리 등급 선정 등 업계의 인정은 소프트웨어AG가 IIoT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IIoT 비전을 빠르고 쉽게 실현할 수있도록 돕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분명히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