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15 (토)
국비지원으로 자격증따고 취업준비하자! 의정부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말한다
상태바
국비지원으로 자격증따고 취업준비하자! 의정부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말한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30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컴퓨터학원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10월부터 국비지원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자격증수업을 개강한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는 검증된 교육기관으로 10월부터 ERP생산, 회계(더존,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와 디지털디자인(웹퍼블리셔), 웹디자인기능사(과정평가형)가 있고 이 외에 기계요소설계 (고용노동부 시행 이수자평가 A등급)가 의정부내 마지막으로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계요소설계를 제외한 전 과정은 전액 국비지원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교육기간동안 월11만원에서 40만원의 훈련수당이 추가로 지급된다.

 ERP생산, 회계 즉 회계세무관리자 양성과정은 전산회계 1,2급, 전산세무2급, FAT 1,2급, TAT2급 등이 취득가능하며 전산회계시스템을 이용하여 계정관리, 마스터관리, 장부마감 및 보고서 작성등 회계업무를 수행하여 현금의 유동을 정확하게 처리, 기록하며 관리하는 능력 및 처리비용을 회계규정에 따라 점검, 처리, 집계, 분석하는 능력 등을 함양할 수 있어 실무위주의 교육을 통해 취득한 자격증으로 기업 회계 및 총무, 인사부서, 세무사사무실, 회계사 사무실 등 폭넓은 취업방향으로 진출할 수 있다.

 웹디자인기능사는 기존의 암기식 평가에서 벗어나 현장에서 요구하는 인재를 목표로 하는 실무위주의 평가방법이며 NCS기반의 교육운련을 받으며 내,외부 평가를 통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과목이다. GTO포토샵, GTO일러스트, 웹디자인 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 운영기능사 등이 취득가능하고 웹디자이너와 웹퍼블리셔, 웹기획자, 디지털컨텐츠 개발 및 기획자와 모바일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웹에이전시와 쇼핑몰 디자이너 등 취업진로가 다양하다.

 기계요소설게(캐드,맥스,인벤터)는 기계제도 분야에서 컴퓨터에 의한 설계 및 생산시스템(CAD)이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데 이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적용하고 응용할 수 있는 인재가 부족하여 이에 따라 산업현장에서 필요로하는 기능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실무위주의 수업으로 구성되어있다. ATC1,2급,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등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기계설계 관련 적 직종(기계, 조선과 항공, 전기, 환경과 플랜트 엔지니어링 분야 등)으로의 취업이 용이하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국내 17개 지점을 운영 중인 탄탄한 실무교육 중심의 교육기관으로 사회공헌의 취지로 전 직원 급여의 1%와 교육생들의 수강료 중 일부 금액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학교 특강과 공공기관, 기업체 맞춤 교육 및 교육개발과 온라인사업까지 진행하고 있어 보다 탄탄하고 내실있는 커리큘럼을 교육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전체 취업율 78%이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중에 있다라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교육문의 및 정부지원에 관한 사항은 그린컴퓨터아카데미 해당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