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4 09:55 (화)
포티넷, 대기업 타깃 신규 고성능 포티ADC 출시
상태바
포티넷, 대기업 타깃 신규 고성능 포티ADC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4.14 15: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 평판 서비스, 지능형 멀티 테넌시 지원 기능 추가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이상준 www.fortinet.co.kr)는 14일, 대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MSP)를 위한 3종류의 새로운 포티ADC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단일 또는 여러 곳의 데이터 센터에 속하는 인터넷 기반의 애플리케이션에 확정성과 유용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전했다.

포티넷 관계자는 “애플리케이션 제공 컨트롤러(ADC) 제품군을 확장해 새롭게 포티ADC-1500D, 포티ADC-2000D, 포티ADC-4000D를 발표했으며, TCO를 절감하면서 대량 생산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적합한 고성능, 다기능, 보안성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경쟁사의 ADC제품이 지능형 포트 커넥티비티에 대한 추가 옵션을 필요로 하는 반면, 포티넷의 신규 유닛은 추가 비용 지불 없이 최대 16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및 8대의 고성능 10기가비트 SFP+ 이더넷 포트를 제공한다.

포티넷 존 매디슨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포티넷은 이번 신규 제품 출시를 통해 대기업 엔터프라이즈와 서비스 제공업체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수요에 부응하는 하드웨어 ADC 어플라이언스군의 규모가 두 배로 증가했다. 신규 제품에는 네트워킹과 보안 기능성의 집합을 추구하는 자사의 리더십과 비전이 집약되어 있다”며, “글로벌 서버 로드밸런싱 및 10 기가비트 SFP+ 커넥티비티 기능을 포함하면서 자사 ADC 장비의 성능 대비 가격을 제공하는 경쟁제품은 없다”고 강조했다.

또 매디슨 부사장은 “자사 제품은 2.7Gbps 4계층 쓰루풋부터 최정상급 포티ADC-4000D제품은 최대 50Gbps까지 지원하며, 이를 통해 오늘날 기업이 ADC 장치에 요구하는 성능과 보안성을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