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3 14:40 (수)
SGA솔루션즈,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 등록
상태바
SGA솔루션즈,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 등록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29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보안솔루션기업 SGA솔루션즈(대표 최영철)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NCP) 마켓플레이스’에 당사 서버보안 솔루션인 레드캐슬을 등록해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SGA솔루션즈의 서버보안 솔루션 레드캐슬은 비즈니스의 핵심이자 보안의 최우선 순위인 서버에 대한 해킹 공격을 효과적으로 탐지하고 차단할 수 있는 강력한 보안 솔루션이다. 또, 레드캐슬은 운영체제(OS) 커널 수준에서 사용자 행위 기반 접근 통제를 구현함으로써 기존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 탐지하지 못하는 공격 행위를 효과적으로 탐지 및 차단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진다.

이러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SGA솔루션즈는 서버보안 솔루션 최다 공공기관 분리발주 사업 수행 경험과 경쟁사 대비 많은 CC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년간 유지관리 경험으로 장애 대응도 신속하다. 레드캐슬은 현재 전자상거래 시스템, 금융기관 및 인터넷뱅킹과 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서버보안 강화에 활용되고 있다.

레드캐슬이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등재되면서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이점도 늘었다. 우선,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다양한 상품들을 ‘레드캐슬’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어 보다 효과적으로 서버보안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월별로 사용한 만큼의 비용만 지불하는 방식으로 접근성을 높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 자원 및 비용 최적화를 통해 서버보안 비용을 절감하며, 분산된 보안 솔루션을 통합 관리해 평균 진단 시간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SGA솔루션즈 최영철 대표이사는 “최근 퍼블릭 클라우드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수요 확대가 예상됨에 따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를 활용해 국내 다양한 산업 군에 분포해 있는 양사의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서버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며 "통합보안솔루션회사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자사가 원천기술을 보유한 서버용 백신 ‘바이러스체이서’도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 9월 중 서비스 등록 예정이며,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통합보안솔루션 방법을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