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19:19 (수)
코아드, 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 국내자체기술 보유
상태바
코아드, 스피드도어∙산업용도어 국내자체기술 보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9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주)코아드

 ㈜코아드가 스피드도어 및 산업용도어의 국내자체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아드(COAD)는 산업용자동문인 하이스피드도어와 오버헤드도어에서 대중적으로 사용 중인 차고자동문, 유리자동문까지 다양한 자동문을 직접 제조 및 시공하는 전문 기업이다.

또한 코아드는 5개국 선진 국가가 전 세계 시장을 선점하고 있던 고속자동문 시장에 유일하게 한국인의 기술력으로 세계 시장 수요를 빠르게 점령하고 있다.

현재 6개국 해외법인 및 현지공장을 구축하여 안정적인 해외진출에 성공하였으며, 산업용도어의 수출성과를 인정받아 백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함께 수출성과, 중소기업성장발전 도지사 표창을 받은 바 있다.

▲ 사진제공=(주)코아드

코아드의 스피드셔터 또는 공장자동문은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밀폐력이 우수하고, 물류이동이 많은 현장을 위해 자동복구가 가능한 모델도 보유하고 있어 유지보수절감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냉장∙냉동창고에 오버헤드도어를 설치하여 단열을 높이고 천장의 간섭을 줄인 수납형 제품도 있다. 최근에는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의 선호가 높아지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차고문도 인기다.

한편, 4년 연속 KSCI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자동문 분야 1위를 수상한 코아드는 고객이 편리하게 자동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주요 7개 도시 직영지사 및 현지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365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