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35 (목)
구글, 애플환불 전문 꿀환불, 14%수수료로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의뢰가 가능해
상태바
구글, 애플환불 전문 꿀환불, 14%수수료로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의뢰가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RPG장르의 모바일 게임들은 대부분 노력보다는 현금결제를 필요로 한다. 게임사들은 유저가 과금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빠른 속도로 캐릭터를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아이템들을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한다. 

두 가지의 아이템이 대표적이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뽑기형 아이템이다.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사용할 시 경험치 획득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게 되는데, 일부 게임들은 이러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은 유저에게 경험치 획득을 줄이는 패널티를 가하는 게임들도 있다.

 뽑기형 아이템은 최고등급의 아이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노력으로 최고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하기에는 많은 양의 시간을 필요로 한다. 추후에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의 아이템 보다 뛰어난 아이템을 추가하고 있기 때문에 현금결제를 하지 않는 유저는 아이템을 만들 시점에 새로운 아이템들이 추가되어 경쟁에서 패배하는 경우가 잦다.

이러한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최근 환불까지 결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게임은 환불은 쉽게 생각하는 이들이 많은데, 홀로 진행하기가 쉽지가 않다. 환불이 거절되는 일도 흔히 일어나며 모바일 게임 결제의 특성상 결제 구조가 복잡하고 환불 기준이 명확하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업체 꿀환불이 관심을 받고 있다. 꿀환불은 대행 수수료를 14%로 책정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행이 가능하고 승인율이 높아 이용만족도는 물론 재이용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3년간의 환불 경력을 토대로 구글 및 애플의 환불 노하우를 축적해, 이를 바탕으로 환불 요청이 부결되었던 건들도 높은 승인율로 환불을 이끌어내고 있다. 홈페이지에 환불 대행 건들도 업로드하고 있어 더욱 믿을 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환불의 진행절차는 1:1 맞춤상담을 진행한 뒤 상담을 토대로 신청서를 작성하게 되고 환불 진행 및 승인이 완료된 이후에 수수료를 입금하면 된다. 애플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60일, 구글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20일까지 환불진행이 가능하다. 

한편 꿀환불은 마스터탱커 환불, 마스터진격 환불, 랑그릿사 환불, 러브비트 환불, 종말 노점상 환불 등 다양한 게임의 문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