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23:35 (월)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4.04.07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및 스마트폰 원격점검서비스 알약안심케어...이벤트 실시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PC?스마트폰 원격점검서비스 ‘알약안심케어’ 페이스북 앱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5월 9일까지 약 1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약 공식 페이스북 내 ‘안심 부위 맞추고 1등급 한우 안심 받자!’ 이벤트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소의 안심 부위를 클릭하여 맞추는 간단한 퀴즈를 풀고 관련 내용을 친구에게 추천 및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알약안심케어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부모님 등 PC?스마트폰 문제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서비스명에서 착안한 안심 퀴즈도 풀고, 알약안심케어를 통해 PC?스마트폰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알약안심케어는 PC?스마트폰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 및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문제를 전문상담원이 직접 원격으로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아울러 알약안심케어 사용자에 한해 스미싱?파밍 등 해킹으로 인한 금전 피해 발생 시, 보상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피해 금액을 전액 보상하는 ‘개인정보안심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알약안심케어 ‘가정의 달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는 알약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lyacofficial)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65명에게 ▲1등급 한우 안심, ▲VIPS 안심 스테이크, ▲알약안심케어 프리미엄 1년권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5월 15일 알약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blog.alyac.co.kr)에 공지될 예정이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