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55 (금)
소매치기방지 여행가방 ‘컨스파라’ 퍼펙트가드 머저백, 트래블 멀티월렛 출시
상태바
소매치기방지 여행가방 ‘컨스파라’ 퍼펙트가드 머저백, 트래블 멀티월렛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8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방 브랜드 ‘컨스파라’는 퍼펙트가드 머저 백(MERGER BAG)과 트래블 멀티 월렛을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개발했다.

 

기능성 코듀라 원단과 퀵앤이지 세이프 락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다른 퍼펙트 가드와 마찬가지로 칼에 찢기지 않는 방검원단, 전자소매치기를 막는 전자파차단 기능, 와이어 스트랩도 포함되어있다.

 

코듀라 원단은 미국 INVISTA의 고강도 나일론 66 코듀라 원사(실)를 크로스 립 스톱 조직방식으로 자작했다. ‘크로스 립 스톱’이란 바둑 배열 모양으로 제작되는 방식으로 바둑 모양에 걸려 추가적인 손상을 확산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카보네이트 공법으로 앞 뒤 양면에 코팅하여 특유의 고급스러운 색감을 나타내고 발수력 또한 매우 우수하다.

퀵앤이지 세이프락 시스템은 지퍼두 개를 마주치면 잠기고, 슬롯에 넣으면 열리는 아주 간단한 안전장금장치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머저백’과 ‘트래블 멀티 월렛’은 가벼워진 소재와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남녀노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릴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킬 수 있는 가방으로 여행뿐 만이라 일상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머저백’과 ‘트래블 멀티 월렛’은 펀딩 진행중으로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사항은 와디즈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