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2:35 (수)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말레이시아 제1금융기관에 APPM for Password 솔루션 공급
상태바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말레이시아 제1금융기관에 APPM for Password 솔루션 공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27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대표이사 방학재)는 말레이시아 제1금융 기관인 AmBank와 KWAP(공무원 연금 관리 공단), PNB(정부 투자 신탁)에 APPM for Password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APPM’은 최고 권한 계정의 패스워드를 주기적, 일괄적으로 변경, 관리하고 워크플로우를 통하여 권한이 부여된 사용자에게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생성/발급하는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으로 2014년 ‘글로벌SW공모대전’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해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총 10건의 특허등록을 마쳤으며, 2건의 특허를 출원 중에 있다.

APPM for Password 솔루션은 일회용 비밀번호 관리 솔루션으로 국내 다수의 금융 기관에서 사용 중이며 현재는 그 관리 대상을 확대하여 CCTV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윈도우 바이오 로그인, 2 Factor 인증까지 시장을 넓히고 있다.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 방학재 대표는 “어느 나라건 제 1 금융권에 보안 제품을 납품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동남아의 경우 미국 솔루션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가트너사의 자료를 매우 신뢰하는 지역적 특색이 있다. 한국의 경우 주로 내수 시장에 기대다보니 가트너사에 제품을 등록하기 어려운 상황이고 그렇다보니 동남아 시장에 진입하고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다. 따라서 현지 파트너쉽을 먼저 쌓고, 특히 솔루션 구축 이후에도 기술 지원이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을 고객에게 확신시켜 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큐어가드테크놀러지는 2013년부터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해 투자 해왔으며 현재 말레이시아에 2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