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40 (금)
파수닷컴, 글로벌 인재 채용...美 현지채용 설명회 개최
상태바
파수닷컴, 글로벌 인재 채용...美 현지채용 설명회 개최
  • 길민권
  • 승인 2014.03.31 16: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산업 핵심인 ‘글로벌 인재’ 채용 적극 나서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해서는 글로벌 인재 채용은 필수적이다.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이 지난 3월 첫째 주에 글로벌 인재를 발굴하기 위한 미주지역 현지 채용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해외에서도 중요 정보 유출 사례의 증가로 지속적인 암호화를 제공하는 Fasoo Enterprise DRM(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활발한 사업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 파수닷컴은 북미 시장 진출에 주력하면서 글로벌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적극 나섰다. 파수닷컴의 미주지역 현지 채용설명회는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해 신입사원의 20% 이상을 해외 인재 채용한 바 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서부(UCI, UCLA)와 동부(Rutgers 및 뉴욕 인근 대학)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파수닷컴 조규곤 대표를 비롯, 해외 법인의 대표(William Blake)와 부사장(Ronald Arden), 재미과학기술자협회(KSEA)의 뉴저지 주 회장이 함께 참석하였다. 각 설명회 장소마다 석/박사 학위자를 비롯한 많은 해외 유학생들이 참석하는 등 파수닷컴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 밖에 설명회 개최지역 외에도 일리노이 주립대를 비롯한 다양한 지역의 해외유학생들이 지원, 현재까지 화상인터뷰를 진행 중이며 조만간 다채로운 인재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박정훈 실장은 “이번 채용설명회를 통해 파수닷컴에 대한 해외유학생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짐을 실감했다.”라고 언급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파수의 인재상인 Collective Creativity(조직의 창의)에 적합한 인재 채용을 통하여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도약에 적극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지난 3월 초에 진행된 모집기간을 놓친 지원자들을 위해 3월 31일부터 4월 20일까지 3주간 Summer Internship 및 전문연구요원 채용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Versatilist와 IT Professional 전 직군을 모집 대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채용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파수닷컴 홈페이지 및 이메일을 통하여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채용문의는 인사팀(02-300-9095)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