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1:20 (금)
‘인터파크’ 빔프로젝터 시네빔, 엑스붐고 등 LG전자 미디어기기 최저가 브랜드딜 OPEN!
상태바
‘인터파크’ 빔프로젝터 시네빔, 엑스붐고 등 LG전자 미디어기기 최저가 브랜드딜 OPEN!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인터파크를 통해 LG시네빔 및 LG음향기기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에서는 LG 미니빔 프로젝터와 LG가정용 빔프로젝터 등의 LG시네빔과, LG엑스붐고, LG사운드바 등 LG음향기기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은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라고 전했다. 

LG시네빔 PH550은 작고 슬림한 사이즈에 극강의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PH550은 자동 키스톤 기능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각도 조절과 화면 설정이 쉬우며, 2시간 30분가량 지속되는 배터리로 선없이 전원을 연결해 오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미라캐스트 기능을 통하여 무선으로 스마트폰 쉐어링까지 가능해 20~30대 여성들에게 감성 빔프로젝터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색상으로는 깔끔한 화이트컬러의 PH550과 세련된 다크실버 컬러의 PH550S가 있다. 

HF60LA는 기존의 LG 시네빔 HF60LA 모델에서 업그레이드된 제품인데, 생생한 고화질 영상을 최대 약300cm의 초대형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Full HD 1400안시 루멘으로, 비교적 밝은 환경에서도 환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LG 스마트 TV에서만 가능했던 WebOS의 지원으로 유튜브, pooq, 벅스, tiving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시네빔 4K빔프로젝터 HU85LA는 2700안시루멘의 Laser 4K 초고화질과 HDR10 지원으로 머리카락 한 올까지 섬세하게 표현되는 생동감 있는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00만대 1의 압도적인 명암비로 정확한 컬러와 선명한 디테일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의 빔프로젝터와 비교해 압도적인 화질을 자랑한다.

HU85LA는 돌비 서라운드 스피커가 탑재 되어있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공간감 있는 입체 서라운드를 느낄 수 있다. 잇테리어, 빔테리어 시대답게 세련된 디자인으로, 매트한 코튼 화이트 컬러와 덴마크 명품 패브릭을 적용해 홈 인테리어에도 좋은 미니멀 디자인 빔프로젝트로 출시가 되었다. 

LG시네빔 HU85LA는 초단초점 시네빔이다. 별도 설치 필요없이 놓아두기만 하면 끝이다. 반 뼘의 거리, 약 10CM만으로도 100인치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홈시네마에 빔프로젝터TV에 최적화된 web OS가 4.0에서 4.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어 탑재되었다.

단순히 영상만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노트북, 스마트폰 등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 넷플릭스, 유튜브, 푹, tving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한 눈에 보여주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음성만으로 원하는 컨텐츠를 찾고 기기 컨트롤이 가능한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능이 추가되었다.  또한 LG 시네빔 최초 AI 기술이 탑재되어, 리모컨을 대신해 음성 한 마디로 컨텐츠 조작이 가능하다. 

LG 엑스붐고 스피커 PK7은 메리디안 사운드를 적용한 고음질 음향기술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이다. 메리디안은 지난 40년동안 홈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틀을 깨고, 경계를 넘어서는 제품을 만들어 온 영국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이다. 메리디안 오디오 기술 적용으로 음향의 폭이 넓고 음상도 높아져 어느 위치에서도 현장감 있는,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aptX HD 적용으로 고음질 음원을 블루투스 스트리밍으로 만나볼 수 있다. 24비트의 음원을 무선으로 손실 없이 수신이 가능하다고 한다. 저음 강화와 목소리 보정 기능도 함께 갖추어 최대 출력에서도 웅장하면서 깊고 명료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먼저 고음재생 강화 기능으로는, 고음 재생용 스피커가 2개나 장착되어 (듀얼 트위터) 깨끗하고 명료한 고음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저음 강화 기능은 듀얼 패시브 레디에이터가 탑재되어 스피커에서도 가슴을 때리는 웅장한 저음을 들려준다. 또한 음성작동 지원이 가능한데, 스피커의 음성작동 기능으로 연결된 스마트폰의 구글 어시스턴트/냐갸 등의 사용이 가능해 편리함의 끝을 보여준다.

LG전자 이파트너스는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LG시네빔, LG음향기기 인기모델들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으며,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에서 판매자 epartners를 검색하거나 행사 모델명 검색 후 판매자 epartners의 제품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