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50 (금)
서울스토어, 대학교 개강 맞아 친구 할인코드 “개강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서울스토어, 대학교 개강 맞아 친구 할인코드 “개강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 할인코드 만들고 50만원 어치 랜덤 코디 박스 받아가자
사진출처-서울스토어

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서울스토어은 “신학기를 앞두고 특별 이벤트 “개강 맞이 출석체크” 를 진행 중에 있다“라고 26일 밝혔다.

오는 22일 목요일부터 시작된 “개강 맞이 출석체크”는 서울스토어만의 특징적 서비스인 ‘친구 할인코드’ 이벤트로, 9월 8일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누구나 서울스토어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하여 친구 할인코드를 만들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스토어는 친구 할인코드에 개강 하기 싫은 마음을 담을 경우 특별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제와 관련한 재미있는 코드를 만들기만 해도 신학기 코디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50만원 상당의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출처-서울스토어

또한, 매일 좋아요 1등 고객에게는 ‘친구 할인코드’ 홍보의 기회도 주어진다. 친구 할인코드는 서울스토어만의 리워드 서비스로, 누군가가 친구 할인코드를 사용할 경우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되며 코드 주인은 이때 발생한 매출의 5% 적립받을 수 있다. 서울스토어 관계자는 “좋아요를 많이 받은 고객의 친구 할인코드를 메인 화면에 노출하여 리워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확장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개강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는 개강을 앞둔 대학생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 내며 각종 SNS와 대학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서울스토어에서는 ‘개강 맞이 출석체크’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명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시즌 오프 기획전과 새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기획전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및 상품 할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