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45 (목)
인천공항주차대행 ‘그린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 애로사항 해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주차대행 ‘그린주차대행’, 인천공항 주차 애로사항 해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은 전 세계 유수의 공항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No.1 공항이다. 최첨단의 시설은 물론, 다양한 취항 노선을 갖추고 있어 인천공항의 이용객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해외 여행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자가용으로 공항을 방문하곤 하는데, 인천공항의 장/단기 주차장의 만차가 빈번하게 발생하게 돼 주차에 대한 어려움을 호소하곤 한다.

만차가 아니더라도 부담스러운 금액도 자가용 이용을 어렵게 한다. 한국공항공사에서는 인천공항의 교통문제 해소 등을 이유로 지난해 12월부터 주차비를 30% 가량 인상했기 때문이다.

공항의 이러한 주차 정책으로 현재 인천공항의 주차료는 평일 기준 24,000원으로 장기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는 부담으로 다가올 수밖에 없다.

위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업체 ‘그린주차대행’이 등장했다. 그린주차대항은 성수기 시즌을 맞이해 큰 폭의 요금 할인과 무료발렛파킹 서비스를 진행해 공항 이용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격 할인 이벤트 외에도 철저한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한 주차대행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인천공항 내 수많은 주차대행 업체들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보험 가입이 되어있지 않은 업체들이 부지기수다. 이로 인해 증거 확보 어려움을 핑계로 사고 책임을 회피하려는 업체 또한 다수 적발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반면에 그린주차대행은 주차공간 내 CCTV기기를 24시간 가동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보험 가입을 통해 이용 고객이 도난 및 파손사고에 대한 체계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그린주차대행을 이용할 계획이라면 온라인, 모바일, 유선전화 등을 통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그린주차대행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24시간 실시간 상담 및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