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55 (금)
미유펫애견샵, 부산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시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철저한 사후관리 가능해
상태바
미유펫애견샵, 부산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시 '원스톱솔루션시스템'으로 철저한 사후관리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분양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원하는 반려인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부산 본점뿐만 아니라 천안, 대전, 전주, 대구, 진주 등 전국 지점에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미유펫 부산 본점 관계자는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분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이벤트와 저렴한 분양가로 강아지, 고양이분양을 도와주고 있으며, 그 후 지속적인 관리서비스로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고 말했다.

고객들의 만족을 우선시 하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분양 전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홍역, 코로나 등에 대한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의사가 진행하는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반려동물을 가정으로 보내주고 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221여마리의 품종을 선보이고 있는 미유펫의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국민 반려견 말티즈와 푸들 그리고 복슬거리는 귀여운 털을 가진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커다란 눈망울을 가진 치와와 등이 있으며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귀가 접힌 스코티쉬폴드와 하일랜드폴드, 고양이계의 푸들 셀커크렉스와 킨카로우, 아메리칸숏헤어 등이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인하여 모든 고객이 건강한 반려동물 입양과, 꼼꼼한 사후관리를 받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분양 후에도 평생무료관리서비스, 호텔서비스, 미용케어서비스 등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가 있다"고 밝혔다.

한 건물에서 분양, 병원진료, 미용, 상담, 용품구매를 모두 할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갖춘 미유펫은 인천, 광주, 서울, 울산, 순천 등 전국에 지점이 있어 비교적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어 보다 명확하게 반려동물의 건강상태와 사후관리를 체계적 시스템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부산 본점 관계자는 "밀양, 정관, 거제, 통영, 창원 등 주변 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으려는 방문객 및 문의 전화가 많다"는 말을 전했다.

애견분양, 미용, 교배, 호텔, 병원 등 많은 서비스를 진행 중인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유펫 대표 홈페이지 및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선 전화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