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5:05 (화)
페브릭소파 추천 ‘루헨’ 동탄일산 시흥하남가구단지, 3~4인용 아쿠아이지클린샤무드와 통가죽 할인
상태바
페브릭소파 추천 ‘루헨’ 동탄일산 시흥하남가구단지, 3~4인용 아쿠아이지클린샤무드와 통가죽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브릭 특유의 컬러감과 소재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유명한 '루헨퍼니처'가 100% 핸드메이드 아쿠아 이지클린 샤무드소파 및 천연통가죽소파와 수입침대 퀸,킹프레임을 선보이며 가을맞이에 나섰다.

그 동안 패브릭 소파의 단점을 보완한 이지클린 기능의 3~4인용 샤무드 소파는 이물질이 묻었을 때 물로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고 강한 발수기능도 갖춰 액체로 인한 오염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오염에 강한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고, 알레르기 및 발암물질, 전자파 테스트룰 통과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태리산 천연통가죽쇼파의 경우 최상급 가죽에 불필요한 엠보싱 가공을 진행하지 않아 자연스런 무늬, 뛰어난 발색력, 스크래치 강화, 부드러운 촉감, 오래가는 내구성 등의 장점을 가져 페브릭소파와 함께 브랜드 인기품목 중 하나이다.

'루헨퍼니쳐'는 매장 2층에 미국 직수입침대 전시장을 마련하고 국내에서도 인지도 및 인기가 높은 씰리침대,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특가에 제공하는 한편 모든 매트리스를 직접 시연 후 선택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퀸, 킹사이즈, 저상형, 와이드형, 수납형, 조명형 침대, 모션베드 같은 다양한 규격의 프레임은 물론 원목, 가죽, 패브릭 등 여러 원단을 활용한 프레임을 주문 제작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안전성, 소재 및 기능과 편안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직수입 유통과정을 고수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 다양하고 인기 많은 해외브랜드 신상품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페브릭, 천연통가죽 소파 및 수입침대와 퀸, 킹사이즈 프레임 등 '루헨'의 모든 제품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동탄일산 시흥하남가구단지점을 방문해 구입 가능하다. 또한 부산가구단지(부산 기장점) 오는 8월 말 공식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