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45 (금)
광주 미니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펫왕국', 연계 기관 통해 다양한 사후서비스 제공
상태바
광주 미니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펫왕국', 연계 기관 통해 다양한 사후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비혼, 독신주의가 늘며 1~2인 가구가 증가한 가운데 반려견·반려묘와 함께 외로움을 달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으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동물병원 및 여러 강아지∙고양이 분양소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예비견주, 묘주라면 반려동물 입양 고려 시 몇 가지 주의가 필요하다. 분양 받을 곳이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지,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견들이 케어 받고 있는지, 분양 후 관리 방법 등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라도 광주 선운지구, 신창지구, 신가지구, 금호지구, 용봉지구, 양산지구, 하남지구 등에서 강아지, 고양이 등 애견 분양, 애묘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명품 애견분양샵 펫왕국에서는 입양 시 연계병원 혜택과 평생 용품 할인 그리고 광주 유일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주 상무지구, 수완지구, 효천지구, 첨단지구 등에 지점이 위치한 펫왕국에서는 모든 미니견종부터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토이푸들과 말티즈, 포메라니안, 웰시코기와 프렌치불독, 잉글리쉬불독과 비숑프리제 등을 분양하고 있으며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닥스훈트, 치와와, 퍼그와 시추, 시바견과 골든리트리버 뿐만 아니라 미니말티즈와 미니비숑프리제, 미니치와와와 미니포메라니안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가능하다.

고양이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러시안블루, 샴, 뱅갈과 렉돌, 스핑크스와 먼치킨, 셀커크렉스 등이다.

펫왕국 관계자는 “최근 홀로 사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잇따라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강아지, 고양이 분양에 대한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분양 후 오랜 기간을 함께해야 하는 만큼 잘 길들일 수 있는 방법과 필요성에 대해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강아지분양을 준비한다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 주의사항, 좋은 환경 만들어주기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펫왕국은 전남권 장성, 곡성, 담양, 보성 등 모든 지역은 물론 전북까지 분양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포털에서 ‘광주 펫왕국 명품애견’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