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55 (목)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50퍼센트이벤트 연장
상태바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가구 50퍼센트이벤트 연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오메뜨’ 가구는 천연 대리석 가구 등 프리미엄 신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가구 업체로 접근성이 우수한 인천가구단지 길병원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포천점 4곳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고, 세분화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천연 자재를 이용한 스톤슬랩(대리석), 우드슬랩 식탁 등 올해 출시한 신제품부터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된 프리미엄 가구를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라오메뜨’ 가구는 우수한 내구성과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천연 소가죽 침대부터 수작업으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난 대리석 식탁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가구도 구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사이즈부터 색상까지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라오메뜨’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시흥, 안산, 인천가구단지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라오메뜨 인천점을 방문해 프리미엄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현명하게 가구를 구매하는 방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