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10 (목)
몸캠피씽 구제 전문 ‘시큐어앱’, 화상통화사기 등 피싱 범죄 완벽차단솔루션 제공
상태바
몸캠피씽 구제 전문 ‘시큐어앱’, 화상통화사기 등 피싱 범죄 완벽차단솔루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00: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캠피씽 피해와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등 각종 피싱 범죄 구제 전문 모바일 보안기업 ‘시큐어앱’(대표 임한빈)에서 매년 비약적으로 늘어나는 몸캠피싱 범죄에 대응하고 차단하는 데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큐어앱에서는 몸캠피씽 피해자들을 위해 24시간 무료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하고 24시간 모니터링 서비스를 실시하며 몸캠피씽 구제활동을 진행 중이다.

신종 스미싱 범죄의 한 종류인 ‘몸캠피씽’은 성적인 화상 채팅을 유도하고 녹화 후 유포협박을 통해 돈을 뜯어 내는 형태로 최근 범죄집단의 조직화 및 체계화로 더욱 다양한 범죄패턴이 등장했으며 더욱 많은 피해자를 발생시키고 있다. 특히 청소년들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우리 사회의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실제로 최근 4년간 몸또, 몸캠피싱 피해자는 점점 늘고 있으며 대부분이 성적인 호기심 때문에 발생되고 있다. 특별한 대응법도 존재하지 않아 더욱 주의를 요한다.

이에 몸캠피싱 피해 차단 및 대응 시스템과 기술력이 입증된 ‘시큐어앱’은 하루에도 수십 명의 피싱 피해자를 적극 구제하고 있다. 시큐어앱에서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몸캠피싱’ 관련 피해자들을 위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무료상담이 가능한 긴급상담센터를 운영하며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차단 이후 추가피해 예방을 위한 철저한 모니터링 등 체계적인 구제활동을 펼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IT 모바일보안 전문가로 구성된 ‘시큐어앱’은 몸캠피씽, 몸또 신종 범죄수법과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보안팀 기술자들이 범죄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고 있다.

또, 몸캠피싱 피해 차단 전문 시큐어앱은 신속한 유포 차단 서비스를 실시해 만에 하나 발생할 동영상 유포 피해를 막는다. 동영상 삭제 처리 이후에도 유포 경로를 완벽히 차단하고 있으며, 삭제 후에도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해 범죄에 완벽히 대응하고 있다.

시큐어앱은 모바일보안 선두주자로써 모바일악성코드를 완벽히 분석하여 범죄자에게 해킹된 데이터를 회수한다. 이에 협박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것이다. 해당 솔루션은 시큐어앱 보안팀에서만 가능하며 여러 사이버범죄 해결을 통하여 독보적인 기술력이 검증됐다.

시큐어앱 보안팀의 한 관계자는 “빠른 진단과 악성 코드 분석을 통해 범인이 탈취한 피해자의 데이터를 회수하여 동영상이 유포되지 않도록 막고 있다”며 “협박을 받고 있다면 신속한 조치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