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25 (금)
셀프웨딩 초대전 개최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기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셀프웨딩 초대전 개최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기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금일 셀프웨딩 초대전을 강남 논현동의 신창빌딩에서 개최한다. 이번 셀프웨딩 초대전은 익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오늘 개최되는 셀프웨딩 초대전은 기존의 셀프웨딩 초대전들과 동일하게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예비신부들을 위해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전에 초대권을 신청한 고객에 한하여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50% 할인 등 결혼식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이번 셀프웨딩 초대전을 통해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인데, 이는 드레스투어, 웨딩 투어에 지친 예비부부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온 상품으로 알려졌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최저가 스드메패키지로 율리아나에서 가장 떠오르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고퀄리티의 드레스,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 스냅사진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는 상품이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드레스의 폭 또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다. 더불어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처럼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율리아나웨딩이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업체이기 때문이다. 웨딩드레스는 오랜 경력의 소속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과 원석을 사용하여 손수 제작하며 결혼식 분위기와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만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빛내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메이크업 및 헤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의 토탈웨딩샵의 시스템과 현격하게 차별화되어 보다 완벽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식 비용 절감을 위해 합리적 스몰웨딩, 셀프웨딩 상품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를 특히 신경 써 준비했다”며 “높은 가격의 패키지상품도 많지만 그에 못지 않은 가성비 좋은 결혼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