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8:05 (토)
예민한 피부 각질제거는 ‘카렌듈라 필링젤’로, 오는 9월 2일 인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인스타그램서 공동구매 진행
상태바
예민한 피부 각질제거는 ‘카렌듈라 필링젤’로, 오는 9월 2일 인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 인스타그램서 공동구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9: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한 피부는 물론 다양한 피부 타입의 효과적인 각질 제거 효과를 지닌 ‘카렌듈라 필링젤’ 제품이 ‘마이 프라이빗TV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인기 방송인 길건이 메인 MC를 맡고 있는 마이 프라이빗TV 시즌2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프리뷰, 리뷰하는 뷰티콘텐츠 방송으로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뷰티 프로그램 마이프라이빗TV는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을 프리뷰, 리뷰하는 콘텐츠 방송이다.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돼 있으며 약알칼리성 성분으로 피부에 부담이 없는 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 제품 또한 해당 방송의 방영을 앞두고 있다. 

또한, 해당 제품은 이미 수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의 인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의 인생템으로 알려져 있다. 양쥐언니가 소개한 타임인네이처 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 제품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보습과 영양까지 공급해주는 필링젤이다.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쳐 여드름 피부와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은 오는 9월 2일 양쥐언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동구매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양쥐언니는 미국서 음악을 전공했으며, 중학생 2학년 딸과 초등학생 5학년 아들의 엄마지만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의 소유자다. 현재 뷰티 전문 방송 동아티비에서 근무하고 있는 다이어트 뷰티 인플루언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