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4:50 (목)
씰리침대 안산점 단독 파격50% 할인 진행
상태바
씰리침대 안산점 단독 파격50% 할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 안산점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독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매장내 진열 상품 및 전 품목을 30%에서 최대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구 구매 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바캉스 휴가비 지원을 함께한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 휴가비 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이 증정되며 300만 원 구매 시 10만 원이 증정되는 추가 혜택이다. 추가로 롯데카드를 사용하면 캐쉬백 이벤트로 추가 할인을 받아볼 수 있으며, 다온 상품권으로 구매 시 추가 6%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8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씰리침대 안산점에서는 씰리 매트리스 인기 모델인 뉴클레이오2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뉴클레이오2는 전체 사이즈 할인 진행 중이며, 킹스다운 제품도 진열판매 50% 할인에 들어간다.

이외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 구매 시 원목 프레임, 통가죽 프레임 등을 50% 파격 할인 가에 구매할 수 있고 침대 외 소파와 식탁 등 다양한 가구도 할인에 포함됐다. 
 씰리침대는 철저하고 꼼꼼한 경영 방식으로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매트리스를 생산해내며 명성을 알리고 있다. 의사들의 자문과 수면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해낸 ‘포스처피딕(Posture+Orthopedic)’ 기술 접목의 매트리스는 스프링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자체 공장과 부품 제조사를 통해 제작된다. 

수면의 질과 편안함에 대해 측정하는 테스트를 거쳐 안정감 있는 지지력에 편안함을 제공하는 씰리침대는 숙면에 최적화됐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외관상 은은한 광택감을 자랑하는 매트리스의 내부는 반응적 지지 기술이 접목, 포스처피딕 티타늄 스프링을 사용해 총 3단계의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장인이 수작업으로 원단을 충전재에 일일이 엮어 고정시키는 핸드터프팅 방식을 사용하는 씰리침대는 현재도 전 세계 5성급 이상의 호텔에 매트리스르 공급하며 높은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130년 이상 침대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씰리침대는 침대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안산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