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4:45 (토)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첫 전속 모델 ‘경리’
상태바
아임쏘리포마이스킨 첫 전속 모델 ‘경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릴렉싱 앰플 제품으로 겟잇뷰티 뷰라벨 2019 수분 앰플 부문 1위를 달성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이 첫 전속 모델로 경리를 발탁했다. 자신이 즐겨 사용하던 제품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화제이다.

 

경리는 평소 릴렉싱 앰플에 대한 사랑이 남달랐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릴렉싱 앰플 후기를 업로드하고, 릴렉싱 앰플이 겟잇뷰티 뷰라벨에 선정되었을 땐 1위 등극을 축하하는 게시물을 또 업로드 했다. 이를 통해 아임쏘리포마이스킨에서 모델 제의를 받아 첫 브랜드 모델이 되었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마케팅 관계자는 “경리는 긍정적이고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유니크한 브랜드 컨셉 및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첫 뮤즈로 인연을 맺게 됐다”라고 전했다.

 

경리는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해 왔으며, 지난 7월 31일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어 현재는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중이다. 지난 8월 20일 컬투쇼에 출연했을 때는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또한 2017년부터 유튜브 채널 ‘경리간길’에 일상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은 릴렉싱 앰플을 비롯하여 제품력을 인정 받는 브랜드이다. 스테디셀러 마스크 팩인 젤리마스크 ‘담배팩’은 2016년부터 꾸준히 롭스 1위 마스크 자리를 지켰다. 최근에는 젤리마스크의 뒤를 이어 신제품 pH5.5 젤리마스크를 출시하여 8월 19일에 롭스 전 지점에 입점시켰다. pH5.5 젤리마스크는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워라밸팩’을 표방하는 제품이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은 앞으로도 제품력만을 고집하여 고품질의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첫 전속 모델인 경리가 어떤 활약을 할 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