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5 (목)
여름철 고민인 먼지다듬이 퇴치에 제격인 ‘비비딕 벌레퇴치기’
상태바
여름철 고민인 먼지다듬이 퇴치에 제격인 ‘비비딕 벌레퇴치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덥고 습한 초여름 많은 사람들이 항상 집벌레에 대한 고민 들을 많이 한다. 집벌레의 종류로 권연벌레, 바퀴벌레, 파리, 모기, 개미 등등 다양한 벌레들이 있다. 특히나 여름이 시작되는 초여름에 많이 출몰하는 먼지다듬이 퇴치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먼지다듬이는 1~3mm 정도로 아주 작으며, 벽지 틈이나 뒤편 등 매우 습한 환경을 선호하여 주도 덥고 습한 장마철에 폭발적으로 증식한다. 또한, 야외 활동이 많아지면서 불개미에 물려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슬슬 보이기 시작한다. 불개미는 사람을 물어뜯기도 하므로 심한 통증과 가려움증을 유발하게 되며, 심하면 현기증, 호흡곤란 등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러한 불개미들을 퇴치하고자 개미퇴치약의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으며, 그리마, 권연벌레, 바퀴벌레, 먼지다듬이 등등의 집벌레 퇴치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개미퇴치약, 퇴치제, 퇴치기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그중 불개미, 먼지다듬이 퇴치에 제격인 ‘비비딕 벌레퇴치기’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비비딕 벌레 퇴치기는 기존의 개미약, 살충제 사용이 아닌 변동 주파수라는 해충들이 싫어하는 초음파를 지속적으로 발생시켜 해충을 퇴치한다. 따라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세에 대한 부담이 적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에 따르면 ‘비비딕 퇴치기는 개미약, 살충제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며, 플러그에 꽂아 두기만 하면 퇴치가 되기 때문에 편리하고 어린아이,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비비딕 퇴치기에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