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05 (금)
트렌드마이크로, 아마존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제공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아마존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제공
  • 길민권
  • 승인 2014.03.28 0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 보안 책임 모델에 대한 전폭적 지원 통해 보안 강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보안파트너인 트렌드마이크로는 ‘AWS Summit 2014’에서 아마존 웹서비스 상의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한 공유 보안 책임 모델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보안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아마존웹서비스의 공유 보안 책임 모델 지원을 위해 공인 취약점 검사를 실시한다. AWS는 트렌드마이크로 Deep Security for Web Apps을 사전 승인 검사 툴로 인증하고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던 취약점 검사를 제거하고 배포된 애플리케이션과 웹서버 취약점, 멀웨어 및 악성링크를 지속적으로 검사함으로서 보안을 강화했다.
 
또 AWS 고객에게 필요한 보안과 같은 부가적인 필수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크레딧을 이용해 다양한 트렌드마이크로 보안 기능을 통해 배포된 인스턴스들을 보호할 수 있다.
 
기업들은 시스템을 실행시켜 시작하기까지 프라이빗 샌드박스 환경 내 AWS 호스팅 솔루션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으며 보안 플랫폼인 Deep Security의 포괄적인 기능들을 배포하고 평가할 수 있다.

트렌드마이크로 아시아퍼시픽 총괄 부사장 오스카창은 “클라우드 보안 기술 최적화를 위해 전폭적인 투자를 해온 트렌드마이크로는 아마존웹서비스의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공유 보안 책임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며, 아마존웹서비스가 새로운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클라우드 환경에 적합한 보안 기능을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