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8:05 (금)
인테리어가구부터 국내외유명브랜드가구 할인 판매하고 있는 가구톡세상 일산점
상태바
인테리어가구부터 국내외유명브랜드가구 할인 판매하고 있는 가구톡세상 일산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일산가구단지에는 선선해지는 날씨에 맞춰 입주 가구시즌을 맞이해 인테리어가구부터 시작해 국내외 유명브랜드가구를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

이에 전국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에서도 원목침대과 원목장롱, 원목서랍장 등 다양한 원목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가구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들어 인테리어시 화려한 디자인의 가구를 배치하기 보다는 심플한 디자인가구를 선호하는 추세라 사람들의 안목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에는 레이디가구, 동서가구, 핀란디아, 본네이처, 라자가구 등 유명브랜드가구가 있으며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이사 가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국내외 디자인가구가 전시되어 있어 인기이다.

 가구톡세상은 프리미엄가구아울렛이라는 이름에 알맞게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으며, 본사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감을 더한다.

또한 가구톡세상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30년간의 가구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 자리에서 원스톱 가구쇼핑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아울렛인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 판매하고 있어 더욱 인기이다.

마지막으로 하남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천안가구단지를 포함해 전국 9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이번 할인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구톡세상의 대표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