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50 (목)
템퍼매트리스 씰리 썰타 등 남양주 하남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 8,9월 가을맞이 특가할인 및 특별 이벤트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씰리 썰타 등 남양주 하남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 8,9월 가을맞이 특가할인 및 특별 이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5 1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매장 케빈앤돈은 8,9월 가을맞이 신혼&입주 수입매트리스 특가전을 진행한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미국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을 포함하여 케빈앤돈에서 판매되는 15가지 수입브랜드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별로 기존가격의 40%에서 최대 60%할인율로 조정된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추가 제공되는 사은품과 특별이벤트 혜택 역시 풍성하게 준비되어있다.

사전예약 후 평일 방문후 상담하는 고객에 한해 3만원 상당의 무료 사은품을 준비했으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시 (일부품목제외)   동남아시아,중국 지역 등을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권을 증정한다. 해외여행권은 왕복항공권, 숙박, 관광비용이 모두 포함이 되며 상세조건은 매장에 문의시 상담가능하다.

또한 매장 리뉴얼을 위한 전시상품 추가 반값 세일(수량한정)을 진행중여서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가을시즌이 다가오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과 입주가구를 찾는 분들이 늘고있다"면서 실질적인 가격 할인 및 필요성을 고려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를 통해 입주민들과 신혼부부를 공략한다는 전략을 내세웠다"고 말했다.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100평 규모의 매장에 15가지 수입브랜드, 30여 가지 제품을 전시되어 있으며, 구매 가능 제품 50개 이상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형 수면 컨설팅과 다양한 제품의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