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4 12:18 (월)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환불터치’, 모바일게임 아이템 전액 환불 받는 방법 소개
상태바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환불터치’, 모바일게임 아이템 전액 환불 받는 방법 소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전담팀 운영과 수수료 후불제로 호평 이어져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의 급성장으로 모바일결제가 늘어나면서 게임사의 지나친 과금유도와 아이템 미지급, 방만한 운영 등으로 인해 환불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 환불대행 업체가 우후죽순 생기면서 환불 사기가 증가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안양에 사는 K모씨는 최근 모바일게임 결제 후 게임사의 방만한 운영과 잦은 버그로 인해 결제 금액 환불을 위해 환불대행 업체인 H업체와 계약을 맺고 선수수료로 18만원을 결제했다. 하지만 30일이 지나도 환불 승인을 받지 못했고 해당 H업체와는 연락조차 되지 않아 K씨는망연자실했다.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전문업체 ‘환불터치’는 “모바일게임 환불 대행 업체 선정 시 반드시 사업자등록 여부와 선수수료를 요구하고 있지 않은지, 해당 업체의 전문성 등을 고려해 환불대행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공식 환불대행 업체 ‘환불터치’는 국내 게임사나 앱마켓이 아닌 구글, 애플의 미국 본사를 통해 직접 승인 신청을 하여 환불 절차를 밟는다. 게임사가 환불을 거절하더라도 직접 해외의 앱마켓 본사에 구제를 요청하면 환불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신속한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환불터치는 정식 사업자등록 업체로 다년간 환불대행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전문가들이 구글 본사, 애플 본사를 통해 직접 승인 요청을 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한 환불이 가능하며, 100% 수수료 후불제와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로 이용자들로부터 신뢰와 함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고객의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상담과 구글과 애플 본사를 통한 환불 신청으로 엘리마스터 환불, 테일즈아레나 환불, 파이널히어로즈 환불, 삼국지라이브 환불, 래빗인더문등 환불 이외에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1년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매 주기 개정되는 구글, 애플 환불 정책을 발 빠르게 파악하여 최적화된 환불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환불터치는 합리적인 수수료로 신속하고 정직한 환불처리로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환불터치 관계자는 “100% 수수료 후불제로 믿을 수 있으며, 모바일게임의 경우에는 결제한 아이템을 모두 사용해도 환불이 가능하다”며 “특히 애플환불의 경우 타업체를 통해 부결된 건도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전문팀을 통해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환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환불터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