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신혼가구·리퍼브가구 등 80% 할인, 2000평 전시장 통해 만나볼 수 있어
상태바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신혼가구·리퍼브가구 등 80% 할인, 2000평 전시장 통해 만나볼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최대 80% 할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예년에 비해 한풀 꺾인 여름 날씨로 인해 계절의 변화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최근, 그 변화와 함께 새로운 집안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가정, 혹은 신혼 보금자리를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대구가구골목에 위치한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 고급 원목 가구들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에 따르면 최근, 대구 혁신도시를 비롯해 늘어나는 경북·대구 지역 주거 단지로 인해 가구 구매를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많은 고객들이 대구가구단지 경산명품가구공단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주변 대학교를 비롯한 원룸단지 등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다양한 크기와 종류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리퍼브가구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산가구백화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약 2000평 가량의 규모를 자랑하는 매장을 통해 저렴한 고퀄리티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구신혼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 규모의 쇼룸에 이러 리퍼브가구 전시장의 확장을 통해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 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가구의 경우 시중 구입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신혼부부와 젊은 연령층의 고객들의 선호가 높은 편이다. 

대구·경산 가구할인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최근 가구 구매의트렌드로 떠오른 창고형 가구매장의 장점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의 대형 쇼룸은 1인 가구부터 가정용 가구, 인테리어용 가구까지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영으로 가구공장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전문 가구 디자이너팀의 구성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빠른 전시도 가능하기 때문에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있다. 경산명품가구공단 역시 고객들이 관심 만큼 만족스러운 가구를 고르 실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편히 방문하셔서 가구를 둘러보시고 가격, 배송, 품질등에 대한 자세한 상담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대구쇼파, 대구침대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있는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에 걸맞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