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55 (수)
박병일 명장 ‘자동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산업방송 채널i 유튜브 인기
상태바
박병일 명장 ‘자동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산업방송 채널i 유튜브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5: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방송 채널i 유튜브 채널에서 박병일 명장이 진행하는 ‘세나자(세상에 나쁜 자동차는 없다)’가 화제다.

 

이번에 게시된 박병일 병장의 소확큐!(소소하고 확실한 구독자 Q&A) 영상은 자동차와 관련된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면 선정된 질문에 대해 박병일 명장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해 시청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박명일 명장이 출연하는 ‘세.나.자(세상에 나쁜 자동차는 없다)’에서는 자동차 관리의 소소한 꿀팁부터 중고차 고르는 방법, 거침없는 신차 리뷰 등을 제공해 ‘설명이 귀에 쏙쏙 들어온다’, ‘다른 리뷰와는 접근 자체가 다르다’는 등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첫 번째 소확큐 답변영상에서는 사회 초년생의 차량 추천부터 매연냄새 잡는 방법까지 구독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영상으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엔진오일 주입구에 부동액을 넣으면 어떻게 되나요?’라는 다소 황당한 질문에도 차분하고 상세히 답변해 ‘역시 박병일 명장’이라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추후에도 Q&A는 계속 진행될 예정으로 현재 ‘세.나.자’ Q&A 영상의 댓글을 통해 질문을 받고 있다.

 

한편, ‘세.나.자(세상에 나쁜 자동차는 없다)’에서는 박병일 명장이 자동차 내부 먼지 잡는 법, 디젤차 연비 확인 방법, 현대차 리뷰 등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대방출하며 산업방송 채널i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병일 명장의 ‘세상에 나쁜 자동차는 없다’ 영상은 산업방송 채널i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