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4:50 (금)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쟁력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로 만족도 90% 기록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쟁력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로 만족도 90% 기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5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혼 중심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고객만족도 90%를 기록하며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와 이용만족도 2가지로 실시되었다. 기대만족도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을 통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먼저 노블레스 수현 이용에 대한 비회원의 기대만족도는 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 등의 가입상담부분에서 82%, 전문성 및 친절성에서 91%를 기록해 평균 86.5%로 나타났다.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팅만족도 조사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7.8%, 좋았어요 38.6%, 괜찮았어요 48.8%, 별로였어요 4.4% 불만이에요 0.4%로 95%의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만족도 90% 달성은 업계에서도 이례적인 수치인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이는 끊임없이 결혼정보서비스를 개발, 지속해온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회원관리와 전문성을 높인 결혼정보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50:50 남녀회원성비유지, 최대 3주 가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등 회원관리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이 자랑하는 NCS 기반의 감성매칭시스템은 기존의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 기반 매칭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회원의 이상형, 취향, 결혼관, 성격, 가치관, 경제력, 가정환경 등을 반영 후 회의를 통한 코웍, 정성적 매칭으로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8월 프라이빗 파티 ‘Romantic Summer PRIVATE PARTY’(8.24/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호텔)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어 9월 칵테일 파티(9.7/JW메리어트 호텔)에 참가할 남녀도 모집 중이다. 9월 칵테일 파티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닥터 남성 회원 8명과 파티 참석을 원하는 여성 8명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