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50 (화)
젬알토, 보안성 강화된 출입국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젬알토, 보안성 강화된 출입국 관리 솔루션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4.03.26 0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과 SW, 서비스 통합...출입국 검색 시간절약 및 보안 강화”
젬알토가 국경 보안 강화와 출입국 프로세스 간소화를 위해 Coesys Border and Visa Management 솔루션을 개발했다. 젬알토는 고가용성 서비스 플랫폼과 보안 프로그램, 현장 서비스를 통합해 문서 확인 자동화를 이뤄 육해공 국경 검색대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게 했다. 또한 이 솔루션은 당국이 이민 정책 분야에서의 전자 시스템 이용을 쉽게 해 준다.
 
이 새로운 완전 자동화 시스템은 보안성을 높이고 출입국 감시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Coesys Border & Visa Management 솔루션은 공식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해 분실 및 도난 여권 감지 및 방지 비율을 높일 수 있으며, 국경 검색대의 자동화 전자 게이트와도 쉽게 연동할 수 있다. 보안성을 증대한 이 솔루션의 이중 검색 방식은 우선 여행객의 전자여권이 진본인지 확인 한 뒤 사진이나 지문 인식을 통해 여권 소지자와 여권 안의 전자 정보가 일치하는지 대조하는 작업을 거친다.
 
출입국 심사 전용 플랫폼 외에도, 젬알토는 자문 및 솔루션 디자인, 시스템 통합, 기존 시스템에서 통합 국경 관리 인프라로의 전환도 완전하게 지원한다. 그 동안 80여 개의 공공분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젬알토는 이 Coesys Border & Visa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독자적인 국제적 입지를 세우고 전세계 정부와 오랜 신뢰 관계를 구축하게 됐다.
 
젬알토의 공공사업부문 부사장은 “새 솔루션은 젬알토가 그 동안 진행한 관련 서비스에서 얻은 보안분야 전문지식과 수억 개의 전자여권을 활용한 것”이라며, “2030년이면 항공 여행객이 지금보다 두 배로 늘어나고, 2017년엔 전자여권 발행이 53%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2] 되는데, 우리의 Coesys Border & Visa Management은 보안에 대해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은 채 주요 국제 공항에서 빠르게 여행객을 수속하길 바라는 각국의 정부에 요구에 안성맞춤인 솔루션”이라고 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