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50 (금)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업체 아담스펫,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분양해 프리미엄 업체로 자리매김
상태바
강아지분양 및 고양이분양 업체 아담스펫,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을 분양해 프리미엄 업체로 자리매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딩크족은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영위하면서 의도적으로 자녀를 두지 않는 맞벌이부부를 일컫는다. 이들은 본인들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여행이나 취미생활 등에 지출을 아끼지 않는다. 더불어 반려동물을 선호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반려동물을 기르고 있는 이들이 1000만명을 넘어섰음에도 불구하고 딩크족, 1인가구의 증가 등 다양한 요인에 힘입어 반려동물 분양수요는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들은 현대인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어 한가정에 여러 마리를 키우는 가정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전략을 통해 고양이 분양 및 강아지 분양을 실시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업체는 인천에서 2000년도에 오픈한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초기에는 시흥, 광명, 안산, 구로, 송도 등 다양한 곳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 부평, 일산, 파주, 양주, 강남 등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인기의 요인은 브리딩을 통해 우수한 퀄리티의 자묘와 자견들을 확보하고 24시간 분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브리딩이란 품종의 특성을 강화 및 보존하기 위해 실시하는 선택적인 번식을 일컫는 단어로 동물육종학과 유전학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하에 번식을 실시한다 

양육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 분양 서비스 또한 실시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오랜 시간 동안 강아지나 고양이가 분양이 되지 않았을 경우 책임비용만 지불하면 무료로 분양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외에도 맞춤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개인의 취향이나 환경 등 다방면에서 면밀한 고려를 진행해 반려동물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더불어 분양업체의 본분에 충실한 곳으로 동물병원과 협약을 맺어 분양 전 반려견의 건강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양 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을 거친 뒤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평생 의료비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은 세심한 케어들로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으며 프리미엄 애견샵, 애묘샵으로 불리게 되었다. 대전점의 경우 최근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 세종, 계룡, 무주, 홍성 등 인근 지역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구리, 남양주, 의정부 등에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인천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은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폭넓은 반려동물을 구비해 광주점의 경우 순천, 여수, 목포, 영광, 나주 등 전라도권역에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 관계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며 “일례로 서울에 위치한 매장의 경우 평소 꼼꼼하고 철저한 반려견 관리를 실시해 서대문, 홍제동, 은평구 등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