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00 (목)
청년폰, 착한 리퍼 비롯해 삼성 노트8·아이폰·엘지 등 액정수리까지
상태바
청년폰, 착한 리퍼 비롯해 삼성 노트8·아이폰·엘지 등 액정수리까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9.0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메인보드교체가 필요할때나, 액정수리를 해야 하는 경우, 또 배터리를 바꾸어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이때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기대한 금액보다 훨씬 높게 책정된 공식 A/S센터 가격에  새삼 놀라움을 감출수 없을때가 있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사설수리-리퍼전문 업체인 ‘청년폰’은 자체적으로 착한리퍼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업체의 착한리퍼서비스는 단순하게 공식센터와 비교했을 때 60%이상 낮은 금액으로 스페셜한 리퍼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착한리퍼’서비스란 스마트폰의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해서 한번도 충격 받지 않은 스마트폰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리퍼(교환)해주는 서비스다. 또한 전문 기술자가 5번이상 검수한 충격을 절대 받지 않은 정상적인 기기들로만 교환해주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무상A/S기간을 적용하여 차후에 일어날 문제에 해결을 보장하고 있다. 

공식센터의 수리 가격은 갤럭시 S9기준 23만원 갤럭시 노트9가 23만원, LG V40이 21만원에 책정되어 있는 반면에, 청년몰 착한리퍼는 갤럭시 S9가 10만원, 갤럭시 노트9가 13만원, LG V40이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기기변경, 색상변경, 용량확장이 자유롭다는 점도 청년폰 착한리퍼의 큰 메리트로 작용한다. 고장으로 인하여 수리를 받아야 하는 고객들은 기존사용하던 스마트폰의 내,외적인 변화까지 누릴 수 있다. 

본점은 서울 신촌에 위치하고 있으며, 은평,노원,부천,김천등에 각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