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50 (금)
범어동 필라테스 ‘휴필라테스’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은 물론 전문적인 지도까지 제공해
상태바
범어동 필라테스 ‘휴필라테스’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은 물론 전문적인 지도까지 제공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의 스포츠 연구가인 요제프 필라테스가 고안한 필라테스는 그가 제1차 세계대전 때 램커스터 포로수용소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던 시절 포로들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운동 방법을 고안하던 중 필라테스의 원형이 탄생하게 되었다. 

반복된 운동과 연속 동작을 통해 근육을 운동시키며 통증 없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으며 자세 교정과 구체적인 근력 강화로 유연성을 향상시키며 몸의 긴장을 풀어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상해 방지는 물론 재활에도 효과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구 중동 필라테스 교육기관인 ‘휴필라테스’가 체계적인 필라테스 커리큘럼은 물론 뛰어난 시설을 자랑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휴필라테스는 넓은 탈의실은 물론 휴게실까지 갖추고 있어 운동 이후 안락한 공간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많은 책들을 비치하였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커피 및 차가 구비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고급 필라테스 기구 브랜드로 알려진 밸런스바디사의 최신형 기구들로 매장을 꾸린 점도 호평이 이어지는 중요한 요인 중 하나다. 특히 타워리포머가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타워리포머는 리포머의 기능과 캐딜락 기능을 80%정도 활용하는 기구다. 아울러 타워리포머를 개인수업을 진행하는 진행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휴필라테스는 그룹수업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황금역 필라테스 ‘휴필라테스’에서는 소도구를 이용한 필라테스 수업도 가능하다. 소도구들은 모두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땀냄새가 배어 있지 않고 위생상태가 모두 뛰어나다. 여기에 더해 철저한 강의까지 제공하고 있다. 원생들이 보다 완벽한 자세로 필라테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손목 정렬, 날개뼈 등 간과할 수 있는 부분들까지 디테일하게 지도하고 있다.

한편 ‘휴필라테스’ 관계자는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로 주말과 공휴일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황금역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방문하기 용이하다”라며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은 물론 전문적인 지도까지 실시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