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00 (금)
‘THANN’의 한국독점판매업체인 ‘베스타일인터네셔널’ ‘2019 호텔쇼’에 참가
상태바
‘THANN’의 한국독점판매업체인 ‘베스타일인터네셔널’ ‘2019 호텔쇼’에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6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개최하는 2019 호텔쇼 전시회에서 ‘THANN’의 한국독점판매업체인 ‘베스타일인터네셔널’이 바디케어, 헤어케어, 아로마테라피 제품을 비롯하여 어메니티 제품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베스타일인터네셔널’은 태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THANN’를 국내에 소개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호텔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회사이다.

‘THANN’의 호텔 어메니티에는 아로마틱우드와 오리엔탈에센스, 에덴브리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에덴브리즈는 자스민과 로즈 에센셜 오일의 여성적이며 매혹적인 달콤한 향이 ‘THANN’의 최고급 쌀겨오일과 만나 더욱 특별한 제품이다. 자스민과 로즈가 블랜딩 된 향이 마음의 안정과 평화를 줘 호텔 어메니티로 안성맞춤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호텔 어메니티 뿐만 아니라 호텔 로비 및 객실 등 향기 인테리어를 위한 에센셜오일, 리드스틱 디퓨져, 전기 디퓨저 지니 등을 함께 소개되고 있다.

‘베스타일인터네셔널’ 관계자는 “호텔, 리조트 등 숙박 산업의 발전과 시장 변화에 따른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호텔쇼에 참가를 통해 ‘베스타일인터네셔널’의 다양한 어메니티와 아로마테라피를 바탕으로 급변하는 호텔 시장의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2019 호텔쇼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며,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시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