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5 (금)
녹물제거에 탁월한 ‘본본 프리필터샤워기’, ‘본본 프리미엄 필터’ 전격 출시
상태바
녹물제거에 탁월한 ‘본본 프리필터샤워기’, ‘본본 프리미엄 필터’ 전격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천지역과 서울 일부지역의 이른바 ‘녹물 수돗물’ 사태로 전국민이 공포에 떨어야 했다. 이는 30년 이상 노후화된 수도관으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으로 그동안 믿고 사용하던 수돗물에 대한 불신이 쌓이는 결과를 초래한 것이다. 이에 생활용품 시장에서는 녹물제거에 도움이 되는 필터와 샤워기 제품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래서 최근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프리본’에서도 녹물제거용 필터와 샤워기에 대한 브랜드 런칭을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런칭을 알리는 첫 제품은 ‘본본 프리필터 샤워기’와 ‘본본 프리미엄 필터’로 필터 내장형 샤워기와 모든 필터 내장형 샤워기에 범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필형 필터다.

 

먼저 본본 프리필터 샤워기는 겉으로 보기엔 기존에 출시된 필터 내장형 샤워기와 큰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2중 세라믹 볼 구조를 채택해 필터에서 이미 걸러진 수돗물을 두 번 더 걸러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마이크로 살수판을 적용하여 수압이 약한 가정에서도 초미세 물입자 형태로 강하게 분사되어 수압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으로 리필형 필터인 본본 프리미엄 필터는 기존의 리필형 필터의 단점으로 지적받아온 유격 현상을 보완한 필터다. 기존 필터는 강한 수압이 발생하게 되면 샤워기 내부에서 이탈되는 현상으로 제대로 된 정수가 이뤄지지 않는다. 반면 본본 프리미엄 필터는 샤워 헤드관에 밀착할 수 있도록 접촉부에 고무 패킹 처리를 하여 강한 수압에도 흔들림 없는 정수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샤워 헤드 유입관부터 호스 유입관까지 가득 채우는 풀 사이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유격이 발생할 수밖에 없는 원인 자체를 확실히 차단했다. 여기에 100% 국내 제작 과정과 고가의 섬유 소재 사용으로 기존 필터 대비 더욱더 촘촘한 섬유 구조를 적용해 완성도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본본 프리필터 샤워기와 결합해 사용 시 녹물제거필터와 염소제거필터 성능을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본본 프리미엄 필터는 본본 프리필터 샤워기 외에도 시중에 유통중인 필터 교체형 샤워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프리본은 본본 프리필터 샤워기와 본본 프리미엄 필터를 필두로 향이 첨가된 반반 수돗물필터 및 수전필터 출시를 예고하고 있어 브랜드 강화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