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05 (수)
전 세계 No.1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가
상태바
전 세계 No.1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세쿠엘보’는 오는 9월 7일(토)과 8일(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 이하 스펙트럼’의 공식 스폰서로서, 행사 현장에서 ‘호세쿠엘보’ 체험 존을 운영한다.

올해로 4주년을 맞는 ‘스펙트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토리텔링 테마형 EDM 페스티벌로 각기 다른 콘셉트의 ‘스타 시티’, ‘드림 스테이션’, ‘클럽 네오 정글’, ‘일렉트로 가든’ 네 개의 공간으로 구성되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토리텔링 테마형 EDM 페스티벌에 걸맞은 화려한 무대, 감각적인 연출과 특수효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세쿠엘보’는 ‘스펙트럼’의 주류 부문 공식 스폰서로서, 페스티벌 참가자들이 호세 쿠엘보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존을 운영한다. ‘호세쿠엘보 존’에서는 파티 드링크의 대명사인 ‘호세쿠엘보 레포사도’를 차갑게 샷으로 즐기는 ‘호세쿠엘보쿨 샷’과 함께 ‘호세쿠엘보 실버’를 활용한 ‘쿠엘보 스퀴즈’ 및 다양한 칵테일 등을 선보이며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의 흥을 더욱 더 돋우며 최고의 파티 드링크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호세쿠엘보’는 ‘스펙트럼’ 페스티벌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여 ‘호세쿠엘보’의 열정적이고 자유로운 이미지와 ‘스펙트럼’의 미래적인 테마를 디자인으로 담아낸 한정판 ‘스펙트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여 아시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참가를 공식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페스티벌 현장에서 3잔의 칵테일을 경험할 수 있는 ‘칵테일 쿠폰’을 포함시켜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사전 기대를 한층 높여줄 전망이다. 본 스페셜 에디션은 이마트, 홈플러스 및 롯데마트 등의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FJ KOREA의 관계자는 “’호세쿠엘보’는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은 물론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다양한 파티 현장에서 분위기를 주도하며 최고의 ‘파티 드링크’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며 “이번 ‘스펙트럼’에서도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과 함께 현장을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니, 호세쿠엘보’와 ‘스펙트럼’의 특별한 만남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